㈜F&F, ㈜F&CO. SCM 시스템 서비스 이용 약관
제1조(목적)
본 약관은 ㈜F&F, ㈜F&CO.(이하 "회사"라 한다)가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"㈜F&F, ㈜F&CO. SCM 시스템
서비스"(이하 "SCM 서비스"라 한다)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"회사"와 이용자 간의 권리•의무관계를 규정하는데 그
목적이 있습니다.
제2조(정의)
① "SCM 서비스"란 "회사"가 상품발주 및 대금정보 등(이하 "정보 등"이라 함)을 이용자인 협력업체에게 제공하기 위하여
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"정보 등"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인터넷상의 서비스 시스템을 말합니다.
② "협력업체"란 "회사"와 표준거래계약을 체결하여 상품을 납품하고 거래 쌍방이 정한 규정에 의한 대금을
지급받는 거래업체를 의미합니다.
③ "회원"이란 "SCM 서비스"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소정의 가입절차를 완료하여 "회사"로부터 ID와
PASS WORD를 부여받은 이용자를 의미합니다.
제3조 (서비스의 제공)
① "회사"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1. 납품예정 등록 및 납품과 관련된 정보의 제공
2. 대금 정보 및 세금 정보의 제공
3. 클레임 정보의 제공
4. 발주서 조회 등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
제4조 (서비스의 중단)
① "회사"는 컴퓨터 등 전기통신설비의 보수점검•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" SCM
서비스"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② 제1항에 의한 " SCM 서비스" 중단의 경우에는 "회사"는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
③ "회사"는 "회사"의 고의•과실 없이 " SCM 서비스"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된 경우, "회원"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
부담하지 않습니다.
제5조 (회원가입)
① "회사"의 승인절차를 거치고 표준거래계약을 체결한 "협력업체"가 회원이 됩니다.
② "협력업체"는 무료로 "회원"에 가입할 수 있으며,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이 됩니다.
제6조 (회원의 탈퇴 및 회원자격 상실)
① "회사"와 거래가 종료되어(브랜드 담당자 통보) 6개월 경과시 회원자격이 정지 됩니다.
② "회원"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"회사"는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
자격을 제한, 정지 혹은 박탈할 수 있습니다.
1. "SCM 서비스"를 통하여 제공되는 정보 및 데이터를 무단복제, 전송, 배포 등의 방법으로 외부로 유출하거나
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
2. "회원"의 ID와 PASS WORD를 담당자외에 공개하는 경우
3. 타인의 ID와 PASS WORD 또는 그 식별정보를 도용한 경우
4.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어 있는 정보(프로그램 포함)를 전송 또는 게시하는 경우
제7조 (회원의 ID 및 PASS WORD에 대한 의무)
① "회원"의 ID와 PASS 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"회원"에게 있습니다.
제8조 (면책)
① "회사"는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 또는 "회사"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"SCM
서비스"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,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② "회사"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"서비스"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
않습니다.
제9조 (분쟁해결)
① "회사"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
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.
(부칙)
본 약관은 2011년 월 일부터 시행합니다.
(최종 변경일)
2016년 7월 1일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(주)F&F, (주)베네통코리아 SCM 시스템 서비스 이용 약관
제1조(목적)
본 약관은 (주)F&F, (주)베네통코리아(이하 "회사"라 한다)가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"(주)F&F, (주)베네통코리아 SCM 시스템
서비스"(이하 "SCM 서비스"라 한다)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"회사"와 이용자 간의 권리·의무관계를 규정하는데 그
목적이 있습니다.
제2조(정의)
① "SCM 서비스"란 "회사"가 상품발주 및 대금정보 등(이하 "정보 등"이라 함)을 이용자인 협력업체에게 제공하기 위하여
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"정보 등"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인터넷상의 서비스 시스템을 말합니다.
② "협력업체"란 "회사"와 표준거래계약을 체결하여 상품을 납품하고 거래 쌍방이 정한 규정에 의한 대금을
지급받는 거래업체를 의미합니다.
③ "회원"이란 "SCM 서비스"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소정의 가입절차를 완료하여 "회사"로부터 ID와
PASS WORD를 부여받은 이용자를 의미합니다.
제3조 (서비스의 제공)
① "회사"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1. 납품예정 등록 및 납품과 관련된 정보의 제공
2. 대금 정보 및 세금 정보의 제공
3. 클레임 정보의 제공
4. 발주서 조회 등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
제4조 (서비스의 중단)
① "회사"는 컴퓨터 등 전기통신설비의 보수점검·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" SCM
서비스"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② 제1항에 의한 " SCM 서비스" 중단의 경우에는 "회사"는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
③ "회사"는 "회사"의 고의·과실 없이 " SCM 서비스"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된 경우, "회원"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
부담하지 않습니다.
제5조 (회원가입)
① "회사"의 승인절차를 거치고 표준거래계약을 체결한 "협력업체"가 회원이 됩니다.
② "협력업체"는 무료로 "회원"에 가입할 수 있으며,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이 됩니다.
제6조 (회원의 탈퇴 및 회원자격 상실)
① "회사"와 거래가 종료되어(브랜드 담당자 통보) 6개월 경과시 회원자격이 정지 됩니다.
② "회원"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"회사"는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
자격을 제한, 정지 혹은 박탈할 수 있습니다.
1. "SCM 서비스"를 통하여 제공되는 정보 및 데이터를 무단복제, 전송, 배포 등의 방법으로 외부로 유출하거나
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
2. "회원"의 ID와 PASS WORD를 담당자외에 공개하는 경우
3. 타인의 ID와 PASS WORD 또는 그 식별정보를 도용한 경우
4.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어 있는 정보(프로그램 포함)를 전송 또는 게시하는 경우
제7조 (회원의 ID 및 PASS WORD에 대한 의무)
① "회원"의 ID와 PASS 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"회원"에게 있습니다.
제8조 (면책)
① "회사"는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 또는 "회사"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"SCM
서비스"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,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② "회사"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"서비스"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
않습니다.
제9조 (분쟁해결)
① "회사"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
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.
(부칙)
본 약관은 2011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.